방송

🏀 우지원, '이제 혼자다'서 털어놓은 진솔한 이혼 이야기와 가족사

woodad412 2024. 10. 10. 09:39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예계 소식통 여러분! 오늘은 전 농구선수 우지원 씨가 TV CHOSUN의 '이제 혼자다'에 출연해 공개한 솔직한 이야기들을 전해드리려고 해요. 웃음과 감동, 그리고 깊은 성찰이 함께한 이번 방송, 함께 살펴볼까요? 🌟

 

😢 17년 만의 이혼, 그 뒷이야기

우지원 씨가 2019년 17년간의 결혼 생활을 마무리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 "굳이 좋은 일이 아니어서 말하지 않았다"
  • "이혼이란 게 알려지면 실패자라는 느낌이 있어 억눌려 있었다"
  • "아이들이 어려서 이혼이라는 큰 이슈들이 상처가 될 것 같았다"

우지원 씨의 이 말들을 들으니 얼마나 고민이 많았을지 짐작이 가네요. 🥺

👨‍👧‍👧 두 딸에 대한 애틋한 마음

우지원 씨에게는 두 딸이 있어요. 양육권에 대해 이렇게 말했죠:

  • "첫째는 제가 가지고, 둘째는 전처가 가지기로 했다"
  • 하지만 첫째 딸이 미국 유학을 가면서 자연스럽게 양육권이 소실됐다고 해요

또한, 전 배우자에 대한 고마움도 잊지 않았어요: "애들을 잘 키워주고 있어서 고맙게 생각한다"라며 미안함과 감사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 10년 전 '선풍기 폭력 사건'의 진실

우지원 씨는 10년 전 있었던 '선풍기 폭력 사건'에 대해서도 솔직하게 털어놨어요.

  • 부부간의 술자리에서 시작된 일
  • 아이들 앞에서 자극적인 말을 하지 않으려 했지만, 상황이 악화됨
  • "홧김에 선풍기를 바닥에 던졌다"고 고백

"많이 후회되는 일이긴 하다"라며 반성의 모습을 보였죠. 하지만 이 사건이 이혼의 결정적 계기는 아니었다고 해요.

💔 이혼까지의 과정

우지원 씨는 이혼까지의 과정도 상세히 설명했어요:

  • 2년간의 별거 기간
  • 가족을 하나로 만들기 위한 노력
  • "욱해서 헤어진 게 아니라 충분한 시간과 호흡을 함께했고 최종적으로 헤어짐이 맞다고 생각했다"

이 말을 들으니 정말 많은 고민과 노력 끝에 내린 결정이었다는 걸 느낄 수 있었어요.

👨‍👦 아버지와의 대화, 그 감동의 순간

방송에서 가장 눈물 나는 순간은 우지원 씨와 그의 아버지의 대화였어요.

  • 아버지: "며느리가 밉지 않아. 마음 속으로는 '너도 잘 돼야지' 하는 마음을 지니고 있다"
  • 이 말에 스튜디오가 눈물바다가 됐다고 해요 😢

신은숙 변호사는 "비난하고 욕하는 (이혼의) 책임을 전적으로 전가하는 모습만 보다가, 이런 모습을 처음 봐서 당황스럽다"라고 말할 정도로 감동적인 순간이었대요.

🏋️‍♂️ 우지원의 일상 루틴

우지원 씨는 50대의 나이가 무색할 정도로 젊어 보이는 비결도 공개했어요!

  • 레몬수: 레몬+올리브오일+꿀 조합을 공복에 마신다고 해요
  • 꾸준한 운동: 은퇴 후에도 매일 헬스를 한다네요
  • 결과: "신체 나이는 20~30대"라는 인바디 결과! 👏

우지원 씨의 이야기를 들으며 많은 생각이 들었어요. 이혼이라는 힘든 과정을 겪으면서도, 전 배우자와 자녀들에 대한 애정과 책임감을 잃지 않는 모습이 정말 감동적이었죠. 또한 아버지의 따뜻한 마음씨는 우리 모두에게 '용서'와 '이해'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일깨워준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