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 송지은♥박위 결혼식: 감동과 축복 속 '시크릿' 멤버 불화설 재점화

woodad412 2024. 10. 10. 09:37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예계 소식통 여러분! 오늘은 가수 송지은과 유튜버 박위의 결혼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해요. 감동적인 순간부터 아쉬운 점까지, 이 특별한 날의 모든 것을 함께 살펴볼까요? 🌟

 

💒 천국의 결혼식: 감동의 순간들

9일 서울 강남의 한 예식장에서 송지은과 박위의 결혼식이 열렸어요. 이날 결혼식은 정말 아름답고 감동적이었다고 해요! 😍

  • 사회는 방송인 전현무가 맡았고, 가수 인순이와 개그우먼 조혜련이 축가를 불렀어요.
  • 박위의 감동적인 혼인서약: "10년 전 전신마비 진단을 받았을 때 제가 좌절하지 않을 수 있었던 이유는 하나님의 존재 때문이었습니다. 하나님 앞에서, 그리고 제가 사랑하는 이 모든 사람들 앞에서 하나님의 딸 송지은을 평생 사랑하기로 서약하겠습니다."
  • 송지은의 아름다운 말: "어느 것 하나 부족하지 않은 오늘을 허락해 주신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저는 지금 어린시절부터 마음속으로만 소망해왔던 아름다운 가정을 이루는 그 출발점 앞에 서 있습니다."

이 말들을 들으니 정말 가슴이 뭉클해지지 않나요? 🥺 하객들도 "천국의 결혼식"이라는 후기를 남겼다고 해요!

👥 스타 하객들의 축하 행렬

많은 연예계 동료들이 참석해 두 사람의 새 출발을 축하했어요.

  • 시크릿 멤버들: 전효성, 정하나(전 활동명 징거)
  • 레인보우 출신 지숙
  • 가수 노을, 정은혜
  • 개그우먼 박슬기, 조혜련

정하나는 SNS에 "사랑해 지은아. 결혼 축하해♥"라는 글과 함께 송지은과 찍은 사진을 올렸어요. 얼마나 기뻐했을지 상상이 되네요! 😊

😢 아쉬움 남긴 한선화의 불참

하지만 아쉬운 점도 있었어요. 시크릿 멤버였던 한선화가 결혼식에 참석하지 않았다는 거예요.

  • 과거부터 시크릿 멤버들과의 불화설이 있었던 한선화
  • 같은 날 개인 SNS에 지인들과의 술자리 사진을 올림
  • 데뷔 14주년 기념 파티 등 멤버들의 모임에 항상 불참

이런 모습에 팬들은 아쉬움을 느꼈을 것 같아요.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

💕 송지은♥박위 커플의 러브스토리

두 사람의 사랑 이야기도 정말 아름답죠!

  • 지난해 12월 연인 사이임을 공식 인정
  • 4개월 만에 결혼 소식 발표
  • 개그맨 김기리의 소개로 만남
  • 신앙심을 계기로 사랑을 키워감

송지은은 결혼식 전날 "제 인생 가장 큰 확신이었던 오빠(박위)와의 동행. 그 출발선을 향해 한걸음 한걸음 내딛는 과정 속에서도 사랑은 많은 것을 치유하고 온전하게 했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어요. 정말 로맨틱하지 않나요? 💖

 

👏 두 사람의 새 출발을 응원합니다!

송지은은 걸그룹 시크릿 출신의 가수이자 배우로, 박위는 89만 명의 구독자를 가진 유튜브 크리에이터예요. 서로 다른 길을 걸어왔지만, 사랑으로 하나가 되었네요.

특히 박위가 2014년 사고로 하반신 마비 판정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재활에 힘써 새 삶을 살아가고 있다는 점이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주고 있어요.

이 특별한 두 사람의 새 출발, 여러분도 함께 축하해 주시겠어요? 🎉 앞으로 송지은과 박위 부부의 행복한 모습을 더 많이 볼 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자, 여러분은 이 결혼 소식을 듣고 어떤 생각이 드셨나요? 가장 감동적이었던 부분은 무엇인가요? 그리고 한선화의 불참에 대해서는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

반응형